앱에서 열기

yong

새로운 곳을 찾는 기쁨, 갔던 장소를 잊지 않기 위한 노력.
주로 한강 북쪽

리뷰 767개

yong

1일

굿손(좋은 아들) 신용산점. 슬슬 더워지는 날씨에 잘 요리한 더운 지방 음식이라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현지의 느낌도 잘 살린 가게였는데, 양은 좀 적은 편이긴 했다.

굿 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7-4

yong

1일

녁에서 점심 업무미팅. 예약이 수월하고 내부 분위기도 힙하면서 괜찮은 곳이라, 근방에서 자주 방문하는 식당인데- 주문해 먹은 음식도 맛있었다.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8

yong

1일

근방에서 샐러드를 찾는다면 괜찮은 선택. 샐러드도, 샌드위치도 건강하면서 맛있고 실하게 구성해주셔서 만족스러운 가게다.

샐러드 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 20

yong

1일

송도 엉클인더키친에서 점심 식사. 동남아 스타일(쌀국수, 분짜)과 일본 스타일(돈카츠, 덮밥, 커리) 음식이 다 있는 식당이었고, 점심 시간에는 꽤 웨이팅도 있었다. 주문해 먹은 돈카츠, 분짜, 카츠동 모두 잘 요리해 나온 맛이라-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음식 양도 많았고, 면/숙주/밥은 무료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엉클인더키친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yong

1일

송도 엘그레 에스프레소바에 방문했다. 주문해 마신 음료는 무난한 맛이었고, 레몬도 커피맛과 잘 어울렸다. 다만 에스프레소 기준 굉장히 특색 있는 느낌까지는 아니었다.

엘그레 에스프레소 바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132번길 24

yong

1일

송도 가는 길에 '남동산단' 표지판이 눈에 들어와, 드디어 남동공단 떡볶이를 직접 방문해보았다. 휴일이긴 해도 오전 10시부터 2시간 대기;;인 상황이라- 비조리+조리 포장으로 먹었다. 탱글탱글하면서도 양념이 잘 밴 떡볶이 맛이었고, 아주 빠르게 회전하는 집 답게 신선한 느낌이었다. 양도 많았고. 일부러 찾아가기는 쉽지 않겠지만, 근처에서라면 가볼만한 곳이라는 생각.

공단 떡볶이

인천 남동구 남동서로 226

yong

5일

근방의 유명 초밥집, 민쿡 다시마에서 최근 오픈한 생선구이 전문점 민쿡 앞바탕에 방문했다. 잘 요리한 생선구이와 솥밥, 다양하고 푸짐란 밑반찬이 우선 마음에 들었다. 효율적인 시스템과 접객을 갖추고 열심히 하는 가게라- 아이나 어르신 동반이라면 자주 가볼만한, 추천 식당.

민쿡 앞바당

경기 고양시 덕양구 흥도로415번길 60-1

yong

7일

패키지 여행에서 잠깐 짬을 내- 근처 뽈레 일등 카페를 방문했다. 추천받아서 과테말라 드립커피를 마셨는데, 과연 입에 감도는 독특하고 기분 좋은 맛이었다. 산미가 좀 더 있는 블렌드 드립백도 좀 사왔다.

LiLo Coffee Roasters

日本、〒542-0086 大阪府大阪市中央区西心斎橋1丁目10−28 心斎橋Mビル

yong

7일

오사카에 계시는 재일교포분이 운영하신다는 야끼니꾸 전문점. 이런저런 고기를 구워먹는 맛이 좋았다.

小川亭 とらちゃん 本店

〒543-0028 大阪府大阪市天王寺区小橋町2−15

yong

7일

이토 히로부미가 교토에 오면 방문했다던 초라쿠칸. 세월이 묻어있는 공간에서 맛있는 차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퀄리티 있는 음식과 특색 있는 시간이라 마음에 들었다. 다만 자리가 항상 있는 것 같진 않았다.

八坂鳥居前東入円山町604

日本、〒605-0071 京都府京都市東山区 八坂鳥居前東入円山町60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