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별이

듣고 먹고 쓰는 사람

리뷰 931개

사워도우 하나만 사 먹어봤는데 합격! 이라고 방을 붙이고 싶더군요. 아래 마오 영수증을 들고 가면 10% 할인해준다니 참고하세요.

밀스

서울 성동구 뚝섬로4길 21

일부러 찾아오진 마시고요. 가까운 곳에 계신다면.

아임파이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길 39

쌀국수와 분짜를 맛있게 먹었는데 25,000원이라니. 네, 또 올게요. 쌀국수 안의 닭고기와 국물이 깊고 부드러워 씹고 마실 때마다 느낌표가 찍히거든요.

마오

서울 성동구 뚝섬로4길 21

힙 터지는 동네에 힙하지 않은 분위기여서인지 토요일 저녁에도 손님이 많지 않더군요. 하지만 생맥주가 아주 싱싱하고 맛있어요. 치킨에 생맥주 마시러 꼭 와봐야겠어요.

후다닭 Q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

빵 종류가 많아요. 샌드위치, 식사빵, 맘모스, 소금빵 등등 여러 품목들을 두루 만드시네요. 하지만 어떻게 세상의 모든 빵집이 다 어마어마하게 맛있을까요. 우선 식빵을 먹어봤는데 무난합니다.

달콤제빵소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9

서울에서 이렇게 콩가루 섞어 툭툭 끊어지는 칼국수를 어디에서 먹을 수 있을까 싶네요. 누군가의 입맛에는 싱거울지 몰라도 누군가에게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맛이겠지요. 청량리역 바로 건너편 골목 안에서 3대째 경북의 맛을 이어가는 가게. 청량리역에서 어디론가 떠날 때마다 오고 싶네요.

경북 손칼국수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41길 4

인근 대학 학생들이 데이트 하고 일하는 아지트에요. 예스러운 분위기와 잘 고른 음악이 매력적인 공간이에요. 커피까지 인상적이었다면 추천했을텐데 커피맛은 무난하네요.

신보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5길 101-13

혼자 온 손님도 내치지 않고 받아주는 고마운 가게에요. 가게 이름처럼 떡볶이는 단맛이 조금 도드라지는데요. 즉석떡볶이를 안주로 술 마실 수 있는 곳이어서 좋은 분들도 계시겠지요. 여기는 광화문, 직장인들의 바이브가 넘치는 곳이니까요.

허니 즉석 떡볶이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103-1

토마토 한 조각 올려준 콩국수 면발은 검고 콩물은 진해요. 칼국수도 맛있어서인지 점심 때는 12시면 꽉 차네요. 저녁에는 술 손님들로 가득해진다고요.

맛자랑

서울 강남구 선릉로 524

늦봄, 선정릉을 바라보며 마시는 차와 밀크티 밀크티는 달지 않아 티룸답고요. 점심 무렵의 가게는 손님이 많아 고즈넉하지 않군요. 오후에 들러야 진면목을 확인하겠어요.

담다

서울 강남구 선릉로100길 2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