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추천해요만 추천해요

리뷰 1342개

11시간

이곳의 휘낭시에는 묘하게 제 취향이 아닌.. 브라운 버터를 체에 거르지 않아서 살짝 텁텁해요. 크리스탈 쿠키가 의외로 발군이니 추천합니다.

이스트우드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17길 6

11시간

성신여대 옥돌 때부터 궁금했지만 기회가 안돼서 못가고, 숙명여대 근처로 옮기셔서 방문했어요. 5월 한달간 콜키지 프리 이벤트 중입니다. 생면 식감은 정말 마음에 들었고 라구 파스타가 맛있어요. 비지 한치 파스타는 간이 약한 느낌이었고 시그니처지만 딱히 임팩트는 없었습니다. 포카치아도 너무 바싹한 식감이었어요.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날벌레 관리가 잘 안되는 것 같더라고요. 위생적으로 아쉬웠습니다. 입구가 굉장히 찾기 어려워... 더보기

피쇽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42

11시간

너무 기대하면 안되지만 그냥저냥 괜찮은 동네야장을 원한다면 만족할 만한 곳. 9시 넘어가면 너무 시끄러워져서 소리질러야 합니다 ㅎㅎ

대합탕 수제비 포장마차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350

와인 종류 많고 가격 좋고 커피도 맛있어요. 사장님도 너무나 친절! 온누리 상품권 제로페이 가능해요. 엑소 수호 와인 (아나트라소 2020) 재고 있습니다..

도깨비 커피 & 와인마켓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28-8

정말 맛없고 고기 누린내 나고 총체적 난국이라 뽈레에 올리기도 미안해짐..

삼풍 숯불갈비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38길 8

괜찮은데, 단맛은 과하고 짠맛은 부족한 느낌. 간이 뭔가.. 묘해요. 텍스쳐는 좋습니다.

크루통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23길 4

예전 사장님의 푀유 파티세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비네누아즈리 스타일이 꽤 바꿔셔서 오랜만에 방문. 하지만 역시나 🤔 페이스트리에서는 버터 풍미가 거의 안느껴져요. 아니나 다를까 발효버터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ㅎ 텍스쳐만 괜찮은 정도. 그리고 뺑스위스인데 이렇게 커스터드 크림에 인색하셔도 되는건가요?

푀유 파티세리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44가길 19

목동점보다 밥 양이 많고, 닭강정 크기가 더 작고, 튀김옷이 더 단단하고, 소스가 더 끈적여요.

오토김밥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42길 1

드디어 사진을 찍는데 성공했어요. 만두는 별로고 칼국수는 늘 보장된 맛있음이죠.

일번지 바지락 칼국수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63

드디어 광장에 있는 마라탕 집을 다 가봤고, 당분간 이곳으로 정착할 것 같아요. 일단 꿔바로우와 소고기를 거진 반값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고, 재료도 신선하고 맛도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다른 두 가게에 비해서 공간도 널찍하고요.

향리원 마라탕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38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