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룬천

리뷰 130개

다녀온지 좀 되었는데도 종종 생각납니다. 자리가 있는지 전화했더니 조심히 오시라고 하는 친절함 덕분인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봉골레파스타를 시켰는데 바지락 크기가 어메이징… 전복파스타도 시그니처라고 해서 시켰는데 소스까지 싹 먹었습니다. 아 여기 소개팅의 성지인가요? 주변에 다 소개팅을 하던데 그만큼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 거겠죠? 웨이팅도 금방 차니깐 미리미리 예약해서 방문해보세요.

모토쿠라시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7

젤라또로 블루리본을 받은 곳입니다. 피스타치오 헤이러지만 베스트 메뉴라 먹어봤는데.. 왜 이제 먹어봤을까요? 피스타치오가 정말 꼬수운데 감칠맛 나고 맛있었습니다. 브리치즈와 사과잼 조합도 미쳤었고요. 귀여운 강아지도 있었는제 요녀석.. 너무 귀여웠어요.. 택배도 가능한 것 같으니 젤라또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젤라떼리아 도도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7-25

룬천

1개월

평택역과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쉬었다 가기 좋았습니다. 치즈케이크는 쏘쏘했지만 음료들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샷 위에 달달한 크림과 아이스크림이라니 말 다 했죠. 여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사장님 때문에라도 또 방문하고 싶은 마음.. 한적하고 자리도 넓직하니 책 읽기 좋은 카페입니다.

와이즈 커피 랩

경기 평택시 평택3로 36

룬천

1개월

골목에 있는 작은 카페입니다. 자리는 협소해 테이블 몇 개 없지만 맛있는 커피와 구움과자는 쉬어가기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합니다. 서비스로 주신 마들렌도 맛있었습니다. 애견동반 대환영이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멜로위크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87길 13-3

룬천

1개월

대한민국 제과명장 16명 중 한 곳인 빵과 당신입니다. 빵과 당신 송탄점도 오픈했다 하여 방문했습니다. 엄청난 크기의 대형 베이커리입니다. 빵 종류는 셀 수 없을 만큼 많고, 대형 베이커리가 실속이 없는 곳들이 많은데 여긴 어느 것 하나 실망스럽지 않았습니다. 커피와 음료도 꽤나 만족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온 손님들이 많은 만큼 근교로 나들이 겸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빵과당신

경기 평택시 추담로 39

룬천

1개월

도넛 전문점 컵넛입니다. 부산에 본점이 있는 컵넛이 평택에도 생겼다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여러 개 사서 먹어봤는데 로투스랑 크림브륄레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커피는 쏘쏘했었고, 도넛 땡길 때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컵넛

경기 평택시 함박산7길 25

룬천

좋아요

1개월

우육면 체인점 중 탑티어 아닐까요? 개인적으로 오한수우육면가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여기 국물이 진짜 진하고 맛있습니다. 면과 국물이 리필된다는 점도 메리트인데 합정점은 직원분께서 요청하지 않아도 돌아다니시며 국물 추가해주셨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여기 다대기가 매콤하니 정말 맛있는데 합정점은 다대기가 좀 부족한 맛이었습니다. 떠건한 국물로 해장하고 싶으시다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여기 만두도 반접시 추가 가능하니깐 꼭 드셔 ... 더보기

오한수우육면가 합정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14

룬천

좋아요

1개월

외관에서 느껴집니다. 막걸리를 대접으로 먹겠구나 감자전과 닭발을 시켰습니다. 감자전 쫀득하니 맛있었고, 무뼈닭발이었는데 엄마가 해준 양념닭발 느낌 물씬이었습니다. 신기하게 2층 다락방도 있는데요 위생을 바라고 가진 마시고, 막걸리 땡기는 날 한 잔 하러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서울 송파구 오금로36길 16

룬천

추천해요

1개월

토종닭 야키토리, 센뽀입니다. 평택에서 이곳 요즘 핫하죠. 추천 다섯가지로 시켜 보았습니다. 일단 첫번째 염통꼬치에서 끝났습니다. 잡내없이 숯불향 가득하며 육즙이 흐릅니다. 여기 복숭아 하이볼과 말차유자 사케도 이색적이고 맛있었지만 생맥주를 이길 순 없죠. 단품으로 다양하게 주문 가능하니 간맥하고 싶을 때 방문해보세요.

센뽀

경기 평택시 자유로20번길 10

룬천

추천해요

1개월

대한민국 최초 라멘 미쉐린, 오레노라멘입니다. 웨이팅 극악이라는 본점에 가보았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지만 10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했습니다. 순환율이 좋아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매콤한 카라빠이탄 라멘으로 먹었습니다. 한 입 먹자마자 왜 어제 술을 안 먹었을까 후회했습니다. 담백한 토리빠이탄도 좋았지만 얼큰한 거 좋아하시면 카라빠이탄으로 드셔 보세요. 면과 밥 추가가 무료이니 꼭 밥 말아 드셔 보세요.

오레노 라멘

서울 마포구 독막로6길 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