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더쿠우

맛있는건정말참을수없어. 돼지런해서 왠만하면 맛있게 먹지만 돼지도 맛없게 먹은집은 잘 안올려요.
서울, 창원

리뷰 535개

청년다방 여전한맛. 이것저것 시도를 많이했디만 다시 돌아와있었음. 그래도 즉떡 유행이 다 가서 즉떡 가게가 찾기 힘든 요즘 그래도 그자리에 있어줘서 고마운.

청년다방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 31

밤 늦게까지 영업하는 토스트 가게. 특별한 메뉴와 주문 및 수령방식. 밤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는 좌석들은 핫플이 되기 좋은 조건들이 가득한 집.

문토스트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16

송정 바다를 앞에두고 늦게까지 영업하는 핫도그집. 이제는 특이할 것 없는 핫도그 스타일이지만, 이 가게 2층 야외좌석에서 먹는 그 경험은 너무 좋았음.

송정동 핫도그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18

예전처럼 살인적인 웨이팅은 없지만 그래도 본관별관 다 만석세례의 봉피양. 여전히 이집의 갈비와 냉면은 누가 따라올 수 없이 훌륭하지만, 가격은 언제 이렇게ㅜ올랐나

봉피양 별관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71길 7

가끔 땡기는 날이 있다. 비가 오거나 몸이 으슬하거나 할때면 미나리 잔뜩 올려진 전골이 눈앞에 아른거린다. 여자아이는 무엇으로 이루어 져 있을까? 설탕, 향신료, 그리고 등촌칼국수.

등촌 샤브 칼국수

서울 강남구 역삼로63길 5

폐점하는군요 :( 근처 24시 대안이 잘 없어서 갔었는디 바로옆에 24시 영업하는 섭웨가 들어서서 그런가..

롯데리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16

제주 근고기를 주로 취급하는 고깃집. 업력도 이제 5년이 넘어가는거 같은데 코로나도 잘 버티고 장사중. 여기 리뷰에서도 다들 이야기하는거지만 몹시 부담스러울정도로 친절한 사장님과 알바들의 접객도 잘 되어있음. 심지어 식사할때 손님들도 비슷한 이야기. 예전엔 꽤나 차별화되었겠지만, 이제는 이정도 하는 집은 많다. 그렇지만 친절함과 주말이 이동네와도 영업하겠지의 믿음 등등 때문에 가끔식 선택하는 집.

육성급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9길 25

오래전 선정릉 매장에서 줄서먹던 기억이 가득한 마카롱집인데.. 5월 16일을 마지막으로 매장영업을 종료한다고 합니다. 다행히 온라인 택배 주문은 한다고 하네요..

오묘한 과자점

서울 강남구 삼성로149길 15

먹더쿠우

좋아요

19일

선릉역 먹자골목에 새로 들어온 라멘집. 라멘은 돈코츠 베이스에 매운맛과 가쓰오 바리에이션이 있었고, 호르몬 동 등 덮밥 메뉴도 같이 판매. 짙은 국물 베이스가 인상적이였고 차슈나 이런것 크기로 장난치지 않고 정직하게 함. 게다가 맛도 나쁘지않음. 직장인 식당가에서 이정도 퀄리티라니. 물론 가격도 근처보다 살짝 높지만. 닭껍질교자도 꽤나 별미.

멘노아지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 17

먹더쿠우

추천해요

20일

드디어 오픈한 공차 선릉점. 코로나전에 한신인터벨리/역사내 2지점이나 있었는데, 코시국 동안 다 사라졌다가 다시 새로 오픈! 기존 카페베네(그 이전에 폴바솃이였나) 자리에 드디어 들어온 공차. 매장이 몹시 넓고 인테리어가 모던해졌고 평소에 공차에서 보던 메뉴들이 아닌 신기한 메뉴들고 있었고, 샌드위치 샐러드 펄 추가 가능한 에그타르트. 심지어 yes 알콜 칵태일 까지 판매하고 있음.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 까지 있으니 오전에 방... 더보기

공차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11

더보기